어린이들이 아름답게 자라는 아란 & AIR,

Aran Institute of Reggio Emilia

 

아란과 어린이

 

2000년에 있었던 레지오 에밀리아 전시회를 통해 경험하였던 레지오 접근법은 많은 변화를 가져오는 계기가 되었으며 오늘날의 아란을 있게 한 중요한 전환점이었습니다.

어린이와 교사와의 협상을 통한 발현적 교육과정과 복수담임의 협력교수를 시작하였으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환경을 교사들과 만들어, 어린이들이 탐색과 함께 배우고 자신의 생각을 타인과 나누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과정이 시도되었습니다.

아란은 어린이들이 쾌적한 실내환경과 자연속에서 자유로운 탐색과 협력을 경험하고 자신의 생각을 타인과 나누고 발전시키는 것을 강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내공간은 독립적이면서도 서로 연관되어 있으며 실외공간과도 단절되지 않고 연결되어 있습니다. 실외공간은 산과 개울에 접해있으며 건축물에 의해 둘러싸여 아늑한 느낌을 갖습니다. 아란은 어린이는 삶의 주인공이라는 생각과 함께 자발적 동기부여를 통한 학습과 전인교육을 목표로 하며 학부모를 협력자로 생각하는 삶과 배움의 공간이 되고자 합니다.

@2014 by arankids | 어린이들이 아름답게 자라는 아란 & AIR,  The Aran Institute of Reggilo Emilia liberates children to create the best beyond measure!

  • 페이 스 북 애플 리 케이 션 아이콘